그냥 횡단보도 신호 기다리는데 ㄹㅇ 눈깜짝할 사이에 오토바이가 미끄러졌어... 바로 옆이 재활병원이라서 안에서 의사 나오고 사람들이 부서진 오토바이 잔해 길가로 치우고... 충격이야... 사고를 직접 목격하는 걸로도 이 정돈데 전쟁 같은 거 직접 나가면 진짜 ptsd 올 수밖에 없겠구나 싶고...
잡담 ㅇㅇㄱ ㅁㅊ 길 건너편 오토바이 사고 봤어
8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