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쓴 수건 말린 다음 바구니에 넣어서 세탁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구하는거면 1루구하겠다 싶다
- 14:27
- 조회 5
- 잡담
-
- 엔씨) 김주원(지명타자)-한석현(중견수)-박민우(2루수)-이우성(좌익수)-박건우(우익수)-김휘집(3루수)-김형준(포수)-김한별(유격수)
- 14:27
- 조회 2
- 잡담
-
- 두산) 나 오늘 귀찮아서 안갈랫는데 갑자기 가고싶어짐 ∠ʕ ᐛ 」∠)_
- 14:27
- 조회 5
- 잡담
-
- SSG) 걍 7형우 8지훈 9준재 1성한 이렇게 붙이는게 낫지 않나
- 14:27
- 조회 2
- 잡담
-
- SSG) 어제 3번에서 그나마 출루한거 알지만 김재환 좌익수비를 시키면서까지 보고싶지 않고 소고기는 왜 수납함?
- 14:26
- 조회 10
- 잡담
-
- 두산) 교체 용타 제발 잘해줬으면 ʕ ˃̵ጥ˂̵ ʔ
- 14:26
- 조회 28
- 잡담
-
- 두산) 나 진짜 조심스러운데......
- 14:26
- 조회 165
- 잡담
-
- 두산) 전혀 예상못하고 화끈해서 걍 뭐지 싶어짐
- 14:26
- 조회 35
- 잡담
-
- 두산) 두산 라인업. 8정수빈 9류승민 4박준순 D양의지 7김민석 5안재석 6박찬호 2윤준호 3박성재. 선발 최승용.
- 14:26
- 조회 59
- 잡담
-
- 기아)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 14:26
- 조회 41
- 잡담
-
- 두산) 우리 싸가지 없는거 아니면 좀 기다리긴 하는데
- 14:26
- 조회 111
- 잡담
-
- 두산) 용타만 잘 구해도 올라갈수있는 상태긴해
- 14:26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저 행보는 이미 용타 찾고나서 결정 때리는거라 큰 걱정은 안되긴 해
- 14:26
- 조회 24
- 잡담
-
- 두산) 난 조정하라고 2군보낸줄
- 14:26
- 조회 12
- 잡담
-
- 두산) 그동안 카메론 수비 주루 누적치가 꽤 있는데 어제 주루는 선넘었긴 했어
- 14:26
- 조회 41
- 잡담
-
- 롯데) ^ᶘ=⸝⸝•̅ ᴥ •̅⸝⸝=ᶅ^
- 14:26
- 조회 27
- 잡담
-
- 기아) ㅇㄱㅇ 즈덤이 3연타석 홈런쳤대
- 14:25
- 조회 74
- 잡담
-
- 두산) 시즌 중 방출할 정도인가..?생각해보면 모르겠는데 얘네 그냥 1루 용타 찾을지도
- 14:25
- 조회 114
- 잡담
-
- 삼성) 오늘 대구 31도구나?
- 14:25
- 조회 20
- 잡담
-
- 이글스버스봄!!!!
- 14:25
- 조회 7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