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얘들아 두산베어스가 너무 화끈해서 뭐라 할 말을 잃었다 지금
- 14:24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카메론 면담요청해서 대타기회줬던거같은데
- 14:23
- 조회 59
- 잡담
-
- 두산 카메론 보낸다고...?
- 14:23
- 조회 57
- 잡담
-
- 두산) 2주 안에 고쳐오겠다 시간달라 -> 알았다 메론아 대타로 쓸게 -> 3루 안감 후비적 -> 2군 가서 2주 보내렴
- 14:23
- 조회 61
- 잡담
-
- 두산) 메론아 가서 영크크들한테 커피차도 한번 쏴라
- 14:23
- 조회 55
- 잡담
-
- 두산) 아 23 입덕인데 외인 타자 이천 가는 거 정기 행사 같다
- 14:23
- 조회 11
- 잡담
-
- ㅇㅇㄱ 유명인의 행동을 도덕적인 관점에서 지적하는 글 보고 신나서 우리도 좀 도덕적으로 행동하자고 글 쓰면 아무도 호응을 안 해줌
- 14:23
- 조회 11
- 잡담
-
- 예랑이 점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4:23
- 조회 48
- 잡담
-
- 두산) 두산은 내일(29일) KBO에 카메론의 웨이버 공시를 요청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조속히 새 외국인타자를 영입할 계획입니다.
- 14:23
- 조회 152
- 잡담
-
- 두산) 메론아 이천 가서 당도 높여서 와
- 14:23
- 조회 23
- 잡담
-
- 두산) 난 오히려 좋은거같음 진짜 한번에 쫙 만들어서 올 카메론 기대됨
- 14:22
- 조회 36
- 잡담
-
- 두산) 어제 내야박박이랑 수빈이 안타친거보니 오늘 잘할듯ʕ ◔ᴗ◔ʔ
- 14:22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카메론 말소 ㅈㄴ 화끈하네..ㅋㅋㅋㅋㅋㅋ
- 14:22
- 조회 91
- 잡담
-
- ㅇㅇㄱ 요즘 그래도 습도가 없어서 ㄱㅊ
- 14:22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전다민이 아니라 카메론이라니
- 14:22
- 조회 77
- 잡담
-
- SSG) 난 진짜 얼쑤 왔다갔다하는거 너무 싫다
- 14:22
- 조회 36
- 잡담
-
- 24 올스타 현장에서 봤는데 이 날 비도 오고 날씨도 별로였는데도 올스타 재밌었음ㅋㅋ
- 14:22
- 조회 18
- 잡담
-
- kt) 아니 엥은
- 14:21
- 조회 47
- 잡담
-
- SSG) 1 2 3은 그냥 가는 게 낫지않나
- 14:21
- 조회 40
- 잡담
-
- 두산) 카메론 2군 갔는디?
- 14:21
- 조회 17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