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내생각은 잭로그 류승민 김민석 양석환 모두가 겹쳐셔 나온 결과같음...
- 14:47
- 조회 14
- 잡담
-
- 기아) 정우 인터뷰 보니 짠해...
- 14:47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카메론 응원가 아깝다ㅋㅋㅋ
- 14:47
- 조회 22
- 잡담
-
- 두산) 승민이 보다는 여러 시즌 뛰어 본 민석이 올해 폼이 어느정도 각이 선다고 본 거고
- 14:47
- 조회 31
- 잡담
-
- 두산) 근데 용타한테 3루 바라지도 않아 사실ㅋㅋ
- 14:47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최민석 곽빈 벤자민이 일단 1~3선발 역할 잘 해주고 있고 (순서x)
- 14:47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어느날 갑자기 다가온 외야 04즈 주전 ㅋㅋㅋㅋㅋㅋㅋㅋ
- 14:47
- 조회 7
- 잡담
-
- 두산) 승석 둘이 좌우 가면 누가 우익수야?
- 14:46
- 조회 44
- 잡담
-
- 두산) 승민이 처음 올때 카테 반응 생각나네ㅋㅋㅋㅋㅋ
- 14:46
- 조회 15
- 잡담
-
- 롯데) 노검 ㅎㅇㅌ ( ˃̵ Θ ˂̵ ጥ)
- 14:46
- 조회 9
- 잡담
-
- 두산) 아쿼 용병 교체 다쓴만큼 이제 더더 많이 이겨주라
- 14:46
- 조회 9
- 잡담
-
- 한화) 지윤이 솔로 홈런(੭ • ө • )੭⁾⁾🧡
- 14:46
- 조회 16
- onair
-
- 두산) 민석이는 어쨌든 지금 주전 좌익수고 승민이 조금 분석당해서 싸이클 타더라도 수행이가 올해 잘하니까
- 14:46
- 조회 38
- 잡담
-
- 용타 타격 관련 순위
- 14:46
- 조회 139
- 스퀘어
-
- 두산) 올해 현장이랑 프런트도 소통 잘 되는듯
- 14:46
- 조회 37
- 잡담
-
- 두산) 카메론이 수비를 좀 더 잘했으면
- 14:46
- 조회 65
- 잡담
-
- 롯데) 어제 실책은 나만 곱씹는게 아니었구나 나도 방금 퇴근하면서 하..어제 나승엽 뭐지? 이러고 들어왔는데
- 14:46
- 조회 41
- 잡담
-
- 두산) 외야 진짜 무주공산일줄 알았는데
- 14:46
- 조회 72
- 잡담
-
- 두산) 1,3루라고 해도 타격 고려해서 찾으면 사실상 3루는 성님 공이 굴러가고 있소 수준일듯
- 14:46
- 조회 14
- 잡담
-
- 기아) 근데 어제 박정우 나왔을때 응원가 진짜 컸어 어쩌면 어제 모든 타석중에 제일 큰 응원가였어
- 14:45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