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세탁하면 향이 오래갔으면 좋겠는데 가끔은 물냄새가 더 나는거같아 ʕ っ◞‸◟ς ʔ https://theqoo.net/kbaseball/4260133691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16 ʕ っ◞‸◟ς ʔ 제습기써도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