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같은 다른 종목도 2부리그도 필요헌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번주 주말 시리즈에 엘롯 다음주 평일에 두롯이 동사로짜를 기다립니다
- 14:30
- 조회 0
- 잡담
-
- SSG) 선발 투수는 최민준. 올 시즌 13경기 1승 4패 평균자책 4.84를 기록 중이다. 한화전에는 3경기 등판했는데 2패를 기록 중이지만 평균자책 2.51로 나쁘지 않다. 4월 2일 키움 히어로즈전 승리 이후 87일 만에 시즌 2승에 도전한다.
- 14:30
- 조회 1
- 스퀘어
-
- 두산) 외인타자 구할거면 아예 새로 데려오는게 좋음
- 14:29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와 그럼 용병교체권 다 쓰는구나
- 14:29
- 조회 33
- 잡담
-
- 두산) 그러네 승민이까지 나타났으니 더 볼 필요가 없어졌네
- 14:29
- 조회 24
- 잡담
-
- 두산) 화끈베어스?
- 14:29
- 조회 7
- 잡담
-
- 데이비슨 계약 안 했으면 키움에서 카메론도 고민해볼 수 있었던건가?
- 14:29
- 조회 45
- 잡담
-
- 두산) 우린 진짜 썰 안뜬다 3 2 1 짜잔임
- 14:29
- 조회 15
- 잡담
-
- 위즈덤 두산가는건 아니겠지
- 14:29
- 조회 78
- 잡담
-
- 두산) 이제 전반기도 거의 다 지나서... 바꿀거면 빨리 바꾸는게 낫긴함
- 14:29
- 조회 8
- 잡담
-
- 슬슬 용타용투 바꾸나봐
- 14:29
- 조회 89
- 잡담
-
- 근데 운동선수들 진짜 많이 먹더라 실제로 보고 진짜 놀람
- 14:29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용타바꿉니다 > 언제요? > 3..2..1
- 14:29
- 조회 16
- 잡담
-
- 두산) 1루수인가 ʕ≖_≖ ʔ
- 14:29
- 조회 24
- 잡담
-
- 두산) 덬들 2군 가서 잘 만들어와~이러고 있었는데 갑분 웨이버 공시
- 14:28
- 조회 68
- 잡담
-
- 두산) 우리 용타 바꿀 수도...? 언제? 3...2......1
- 14:28
- 조회 64
- 잡담
-
- SSG) 오태곤 병살제조기에 땅볼나오면 뛰지도 않는데 우타라는 이유로 전의산 수납하고 쓰는거 짜증남
- 14:28
- 조회 32
- 잡담
-
- 기아) 울팀에서 좋게 간 외국인 선수들 메쟈에서 잘하면 넘 보기조아 즈덤이도 두한이도
- 14:28
- 조회 41
- 잡담
-
- 두산) 잘치는 타자로 바꾸려고 교체하는건데 그게 외야라면 승민이랑 민석이는 둘 중 한명 돌아가면서 경기 나와야해서 그냥 결단 내리고 1루 찾았을거같아
- 14:28
- 조회 64
- 잡담
-
- 두산) 감코 승민이 예쁜이라고 하는거 그냥 잘해줘서도 있겠지만 복합적이었겠구만ㅋㅋ
- 14:28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