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 현실에서도 욕 써? 채팅으로 ㅅㅂ.. 이런 구 말고 육성으로
무명의 더쿠
|
12:40 |
조회 수 378
채팅으론 ㅅㅂ ㅇㅈㄹ 가끔 쓰긴 하는데 아 ㅁㅊ도 쓰긴 한다
근데 육성으론 안 씀..
대신 존나라는 말 ㅈㄴ 써서 이거 ㅈㄴ 줄여야 됨
육성으로 이러는 거 내가 말하고도 너무 깸ㅠ
근데 육성으론 안 씀..
대신 존나라는 말 ㅈㄴ 써서 이거 ㅈㄴ 줄여야 됨
육성으로 이러는 거 내가 말하고도 너무 깸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