낯도 안 가리고 애기가 똑부러짐 말도 잘하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도현이가 홈런 치게해주세요 ^ᶘ= ᵕ🙏ᵕ =ᶅ^
- 15:33
- 조회 0
- 잡담
-
- 롯데) 슬리야 저번에는 아파서 그런거 다 알지만 어쨌든 오늘은 도미넌트 챌린지 하자~~~
- 15:33
- 조회 0
- 잡담
-
- SSG) 베니 안 바꿀거면 베니 때는 백업 위주로 라인업 해보길
- 15:33
- 조회 5
- 잡담
-
- SSG) 그럼 우리 선발 6명인가? ૮₍ -᷅ ﻌ -᷄ ?₎ა
- 15:33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솔직히 이번주에도 잔루 너무 많아..
- 15:33
- 조회 21
- 잡담
-
- 두산) 대한이하니까 웃겼던거 ㅋㅋ 곰모에서
- 15:33
- 조회 18
- 잡담
-
- 두산) 구단도 한 내년까진 가을야구까지 목표로 해서 그 후부터 윈나우 달릴거 같음
- 15:32
- 조회 7
- 잡담
-
- 통빱에시ㅣ 혼자 삼겨살김말국에바?
- 15:32
- 조회 8
- 잡담
-
- SSG) 베니지아노 교체 안할거면 그날 걍 백업랜더스 쓰고 주전 휴식 줘라
- 15:32
- 조회 8
- 잡담
-
- 롯데) 노붐잉은 뭐 줄인말이야?
- 15:32
- 조회 15
- 잡담
-
- 롯데) 준용원중 없어도 슬리가 완봉해주면 될 일 (*•̀Θ•́*)و ̑̑˂ᵒ͜͡ᵏᵎ
- 15:32
- 조회 6
- 잡담
-
- SSG) "조형우만 해도 여기서 멈출 재능이 아니다. 앞으로 우리 팀의 키는 형우라고 본다. 투수를 전체적으로 이끌고 갈 정도의 힘이 안방에 붙으면 우리팀은 더 탄탄해질거다. 아직은 시행착오의 과정인 것 같다."
- 15:32
- 조회 18
- 잡담
-
- 기아) 상준이 올리기 전에 도현이 체크하는 느낌인가
- 15:32
- 조회 38
- 잡담
-
- 한화) 재원이 홈런쳤대!!
- 15:32
- 조회 36
- onair
-
- 두산) 승민이는 공을 볼 줄 안다는것도 큰거 같아
- 15:32
- 조회 45
- 잡담
-
- 마스코트 인형탈 본체 전야구선수가 하기도 하나???
- 15:31
- 조회 35
- 잡담
-
- 롯데) 슬리야 너 어제 오늘 음식 괜찮은거 먹었지...?
- 15:31
- 조회 18
- 잡담
-
- SSG) 베니지아노는 ㄹㅇ 안바꾸기로 했나봄
- 15:31
- 조회 84
- 잡담
-
- 기아) 작도가 후회 남기지 않는 하루가 되길 바래
- 15:31
- 조회 34
- 잡담
-
- 두산) 이거 보니까 걍 용타 바꾸는 게 맞는 거 같다..
- 15:31
- 조회 1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