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직관 올해 처음이고 내가 타이밍 맞춰서 모시구 다니는데 어제가 5번째였음... 나는 18번 다녀왔는데 직관승률 4할이고 엄마는 전승.... 엄마 직관다닐때마다 주머니에 넣어다니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