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영이는 여러모로 타격감 좋을때 외야 보내지고 수납당하고 이래서 안타깝긴한데 그만큼 본인도 못치고있긴해서 아깝진 않거든 (원래 기회가 준비될 때만 주어지는건 아니니까 ㅇㅇ)
근데 동무는 체감상 오랜만에 나와도 꽤나 잘치고 올해 타구질도 좋은데 많이 못나오는거 아까움 플래툰으로 쓰지말구 그냥 쭉 써봤으면 좋겠어
근데 동무는 체감상 오랜만에 나와도 꽤나 잘치고 올해 타구질도 좋은데 많이 못나오는거 아까움 플래툰으로 쓰지말구 그냥 쭉 써봤으면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