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23시즌에 5위 하고 순이랑 최민석 뽑은 건데 그때 5위를 안햇을 수도 잇고.. 암튼 좋게좋게 생각하면 그 23-25시즌이 있어서 지금의 두베가 되엇다 생각햐 ദ്ദിʕ •̅𐃬•̅ʔ
잡담 두산) 23-24시즌에 진작 리빌딩 안 한 건 아쉬운데 다르게 생각하면 그때 뭔가를 햇으면 그 뒤에 우리팀 온 승민이 민석이 찬호 다 우리팀 안 왓을 수도 잇을 거라ㅋㅋㅋㅋ
314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