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고 식빵으로 논란 안되자너 어차피 ㅋㅋㅋㅋ 걍 소수는 별루인갑지 뭐 진지하게 공론화하고 반성하란 사람 잇음..?
잡담 오히려 스포츠란 이유로 쌍욕이든 과한 행동이든 승부욕으로 포장되는거 같은데
148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글고 식빵으로 논란 안되자너 어차피 ㅋㅋㅋㅋ 걍 소수는 별루인갑지 뭐 진지하게 공론화하고 반성하란 사람 잇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