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전에 갸테에 올라온 박정우 타석수 보니까
- 15:15
- 조회 4
- 잡담
-
- SSG) ૮₍🍀◔ᴥ◔₎აr 鹵~<巛巛巛~~~~🍀🍀🍀🍀🍀🍀
- 15:15
- 조회 7
- 잡담
-
- SSG) 최정이 치면 랜더스가 이긴다 ૮₍ ꒪⌓꒪ ₎ა𖡼つ☕️
- 15:15
- 조회 9
- 나눔
-
- 롯데) (⸝⸝•̅ ө •̅⸝⸝)
- 15:15
- 조회 21
- 잡담
-
- 기아) 난 규성이나 박정우 같은 선수들이
- 15:15
- 조회 26
- 잡담
-
- 두산) 내년에 지우까지 뽑으면 진짜 야수풀은 꽉꽉 채워놓은 거 같다
- 15:15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작년 로그는 콜때문에 강제 1선발 됐지 그와중에 승은 못챙겨주지
- 15:15
- 조회 30
- 잡담
-
- 두산) 솔직히 쾅은 4+2라서 다행임...
- 15:15
- 조회 60
- 잡담
-
- 두산) 승민이 군필인 것도 컸다고 봄
- 15:15
- 조회 18
- 잡담
-
- 두산) 키캡 키링 가챠 뽑기 교환할 덬있을까??
- 15:15
- 조회 10
- 교환
-
- 두산) 제발 제러드 같은 용타 좀 구해줘
- 15:14
- 조회 18
- 잡담
-
- 삼성) 자욱이 빠른으로 사는거 언제부터야?
- 15:14
- 조회 16
- 잡담
-
- 키움) 와일스 등록, 주성원 말소
- 15:14
- 조회 14
- 잡담
-
- 때때 두산 최애 삼촌 피셜 있어?
- 15:14
- 조회 84
- 잡담
-
- 두산) 메론아 개막시리즈 대타 홈런은 못잊을거야... 잘가고 건야행야해라
- 15:14
- 조회 14
- 잡담
-
- 두산) 후반기에 로그한테 개큰득지 해주고 싶네...
- 15:14
- 조회 11
- 잡담
-
- 두산) 해피순데이.... 오랜만에 느껴보고 싶어 ʕ -̥̥᷄ _ -̥̥᷅ ʔ
- 15:14
- 조회 15
- 잡담
-
- 기아) 근데 1군 수문장 이러는거 쉬운게 아닌데.....
- 15:14
- 조회 72
- 잡담
-
- 두산) 선발투수는 사실 국내 선발 두명이 용투역할을 맡고 있어서 좀 여유가 있긴 하지..
- 15:14
- 조회 72
- 잡담
-
- 두산) 아니 롤 보고 왔더니만 카메론 웨이버 공시요?!
- 15:14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