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중석에서 쌍욕 좀 작작하면 좋겠음 일행이랑 귓속말로 얘기하든가 고래고래.... 진짜 갈 때마다 욕 하는 사람 있어서 주변에 애들 없나 두리번거리게 됨
잡담 다 보이고 들리는 데에서 욕하는건 ㅅㅈㅎ 팬들이 더 심해서
251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관중석에서 쌍욕 좀 작작하면 좋겠음 일행이랑 귓속말로 얘기하든가 고래고래.... 진짜 갈 때마다 욕 하는 사람 있어서 주변에 애들 없나 두리번거리게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