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나 매기라 심란해서 호주전 덥비씨 잡아놓고 친구한테 혼자 다녀오라고 해도 될까 라고 글 쓴 적 있는데 덬들이 다 말려줘서 정신차리고 여행 겸 다녀왔는데 레전드 경기 보고 도파민 터져서 옴 ⸜̑⸝͂˖໋⸰( ⸝⸝ᵒ̴̶̷ Θ ᵒ̴̶̷ )⸝⸝ި ʕᦏ´-
잡담 나 야구방 동사로마들한테 고마운 거 있어
198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예전에 나 매기라 심란해서 호주전 덥비씨 잡아놓고 친구한테 혼자 다녀오라고 해도 될까 라고 글 쓴 적 있는데 덬들이 다 말려줘서 정신차리고 여행 겸 다녀왔는데 레전드 경기 보고 도파민 터져서 옴 ⸜̑⸝͂˖໋⸰( ⸝⸝ᵒ̴̶̷ Θ ᵒ̴̶̷ )⸝⸝ި ʕ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