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브 전까지 아득바득 순위 붙어 있고 후반기에 이재현 김영웅 돌아가면서 홈런 쳐 왜 안되는데 ꒰( ≖ _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빤스는 한번씩 삶아줘야 속이 뚫림
- 13:25
- 조회 21
- 잡담
-
- ㅇㅇㄱ 세탁기 산지 10년 쯤 됬는데 아직 쓰는 데는 문제 없긴 한데
- 13:25
- 조회 14
- 잡담
-
- 사짜야 월요일 안오는 마법은 아직이니 ʕ๑o̴̶̷︿o̴̶̷๑ʔ
- 13:25
- 조회 13
- 잡담
-
- ㅇㅇㄱ 나도 조용히 하나 추천한다
- 13:25
- 조회 55
- 잡담
-
- 치료때문에 3일 이 못닦은적 있었는데 나한테 전철에서 맡을 수 있는 늙은한남 냄새나더라
- 13:25
- 조회 33
- 잡담
-
- 모락셀라써봐 진짜...
- 13:25
- 조회 35
- 잡담
-
- 나 땀쟁이라 이거 두개 번갈아가며 써
- 13:25
- 조회 49
- 잡담
-
- 우리 이모네는 하얀 양말이 아무리 신어도 다 하얘서 물어봄
- 13:25
- 조회 46
- 잡담
-
- 두산) 양석환 볼넷 김민혁 병살 임종성 땅볼
- 13:25
- 조회 25
- onair
-
- ㅇㅇㄱ 겨 클오로 씻으면 뽀득뽀득 잘 씻기고 냄새도 잡힌다
- 13:25
- 조회 19
- 잡담
-
- 롯데) 매기들아 내가 먼중선수 사진 하나 가지고 왔어
- 13:25
- 조회 29
- 잡담
-
- SSG) 우리는 왜이렇게 희플을 못치지
- 13:24
- 조회 29
- 잡담
-
- 겨드랑이 냄새에 그 풋샴푸도 도움됨
- 13:24
- 조회 68
- 잡담
-
- ㅇㅇㄱ근데 세탁할때 거품별로 안나도 세탁 잘 되고 있는거야?
- 13:24
- 조회 31
- 잡담
-
- 두산) 앺겜보는데 암말없이 새얀이 찍는 병헌이 웃기고 커엽다..
- 13:24
- 조회 80
- 잡담
-
- 플무인데 야구 입덕하고 야구방 온 초기에 귀엽다고 생각한거
- 13:23
- 조회 77
- 잡담
-
- ㅇㅇㄱ 땀쟁이다 하는 덬들 이거 써봐 진짜 좋음
- 13:23
- 조회 86
- 잡담
-
- 때때 이거 너무 귀엽지 않냐
- 13:23
- 조회 96
- 잡담
-
- ㅇㅇㄱ 모든 옷의 목뒤가 영원히 때 타는 사람...
- 13:23
- 조회 111
- 잡담
-
- ㅇㅇㄱ 그 프롬비 빅팬 그거 좋아?
- 13:23
- 조회 7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