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안보면 화도 안나는거 진짜야 ^ᶘ=◔ᴗ◔=ᶅ^ https://theqoo.net/kbaseball/4260080393 무명의 더쿠 | 11:57 | 조회 수 108 나 사실 630날 공연보러가서 안보고 음 개같이 졌군~ 하고 말았고 여전히 무실점투수 박정우~! 개웃기는군 이야 ㅋㅋㅋㅋㅋ 안보면 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