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뭐 타점 잘내주고 결승타쳐주고 이런 선수가 수비지랄하면 모르겠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60074372 무명의 더쿠 | 11:51 | 조회 수 157 제목같은 경우도 아... 아... 하면서 보는데타격도 난리 수비는 더 난리 이러면 어쩌라고 대체 왜쓰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