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 베트나 헬멧을 부서질때까지 깡깡깡깡 내려치면 쟈가 미쳤나 싶겠지 욕을 뭐 카메라에도 이 시바새끼야 이러면 미쳤나 싶겠지.. 뭐 스포츠 선수가 어디까지 해주길 바라는지 몰겠음 야구나 잘해라
잡담 욕하는거나 헬멧던지는거나 배트내려치는거나 암생각이 없음
1,822 4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머 베트나 헬멧을 부서질때까지 깡깡깡깡 내려치면 쟈가 미쳤나 싶겠지 욕을 뭐 카메라에도 이 시바새끼야 이러면 미쳤나 싶겠지.. 뭐 스포츠 선수가 어디까지 해주길 바라는지 몰겠음 야구나 잘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