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결국 보경이는 ㄹㅇ 살아나야한다고 봐서....몇 경기 더 빼는 것도 답일수도 있지만 경기를 뛰는게 맞다고 생각함 아니라 생각하는 둥이 잇을수있음 ㅇㅇ 근데 지금 4번에 두기엔 타격감이 너무 안 좋고 정빈이가 어쨌든 어제 ㄱㅊ았으니 우투좌투 상관없이 타격감 살아날때까지만이라도 써야한다고 봄
그럼 6번부터는 누구쓰냐하면 알아서 하세요 라는 감정......참치 그만 쓰기만 하면 뭐 ㄱㅊ습니다......
그럼 6번부터는 누구쓰냐하면 알아서 하세요 라는 감정......참치 그만 쓰기만 하면 뭐 ㄱ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