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근데 승기 마지막 시리즈에 등판인거면 정용이를 내리면 안됐던거 아닌가?
무명의 더쿠
|
11:23 |
조회 수 142
정용이를 조정하려고 내린 선택이 승기 마지막시리즈 등판시키겠다는 선택보다 더 빠른 시기에 결정된건가 뭐 윤식이나 원태 등판시키려는 건가
물론 정용이가 그날 잘 던진 건 아니긴해 근데 그렇게 이닝을 먹을 만큼 투구수 빌딩이 된 사람이 있는건가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