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교민들이 ㄹㅇ 안타까움 표 사놓은 교민들 많다고 들었는데 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60044627 무명의 더쿠 | 11:21 | 조회 수 80 저번에 우리 야구팀 미국갔을때 공항에서 응원하던것도 기억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