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경기 풀출장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민석이 아겜 아까워.. 승민이 이뻐죽겟어..
- 14:51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사실 지금 제일 필요한게 1루라서....ㅋㅋ
- 14:51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아쿼로 1루 테스트 해볼때부터 내년에는 1루 용병 채울거같았는데
- 14:50
- 조회 33
- 잡담
-
- 두산) 근데 양석환은 구단에서 애초에 좀 반 포기긴 한거같았음
- 14:50
- 조회 99
- 잡담
-
- 두산) 아니 결과만봐서 그런가 이번주에 메론이도 본인이 느끼는 고용불안정이 있었나봄
- 14:50
- 조회 59
- 잡담
-
- 두산) 근데 진짜 이제 구단 플랜에 양석환이 상수로는 없는것같음...
- 14:50
- 조회 35
- 잡담
-
- 롯데) 쌍동희들이 오니까 감독도 뭔가 여유로워진듯ㅋㅋㅋ
- 14:50
- 조회 23
- 잡담
-
- 지금 용타 성적 탑3가 누구야???
- 14:50
- 조회 91
- 잡담
-
- 두산) 공통 안타송으로 하자
- 14:50
- 조회 47
- 잡담
-
- 기아) 정우도 팬들이 황올한 ㅇㅇ 이라고 하는거 알까?ㅋㅋㅋㅋ
- 14:50
- 조회 59
- 잡담
-
- 두산) 화끈한거 좋긴한데
- 14:50
- 조회 87
- 잡담
-
- 한화) 노시환은 결혼할거면 진짜 야구에 개빠삭하고 한구한구에 피드백줄수잇는 여자랑 만났으면 좋겟다
- 14:50
- 조회 72
- 잡담
-
- 기아) 박정우 눈야구 잘 하는 것도 괜찮았는데
- 14:50
- 조회 30
- 잡담
-
- 디아즈는 요새 어때??
- 14:50
- 조회 71
- 잡담
-
- 두산) 팬들:제발 내년 1루 용타 구해보자ㅠㅠ 두베:지금입니다만?
- 14:49
- 조회 31
- 잡담
-
- 삼성) 삼스타 인스스 봤어?
- 14:49
- 조회 60
- 잡담
-
- 두산) 다소의역: 김민석 올림픽가라 ∠ʕᐛ 」∠)_
- 14:49
- 조회 27
- 잡담
-
- 롯데) 예스 지타 줘야하는데 우짜냐 진짜 ∧(›´-`‹ )∧
- 14:49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저정도면 그냥 이전에 눈여겨본선수 풀린듯?
- 14:49
- 조회 132
- 잡담
-
- 두산) 1루 수비 잘하고 홈런 못해도 20개는 치는 저점방어 괜찮은 용타 주세요 ㅠㅠ
- 14:49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