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햄이나 도영이 하고싶다가도 기념니폼에 하고싶은 마음
그리고 써드 왠지 호령이 어울리는데 호령… 혹시나 하는 마음에ㅠㅠ…
그래서 똑닮은 새로운 야생마 민규를 할까?? 하다가
아 요즘 악민이가 너무 웃기고 귀여워서 악민이도 하고싶고
영원히 고민되잖아 👀
이러다 나 양랑이 거지된다아아아아ㅏㅏㅏㅏ
그리고 써드 왠지 호령이 어울리는데 호령… 혹시나 하는 마음에ㅠㅠ…
그래서 똑닮은 새로운 야생마 민규를 할까?? 하다가
아 요즘 악민이가 너무 웃기고 귀여워서 악민이도 하고싶고
영원히 고민되잖아 👀
이러다 나 양랑이 거지된다아아아아ㅏㅏㅏ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