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_and_nc/status/2070835336952107227
잡담 어...? 둘이 친구..? 동갑??????????
56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99 | 06.27 | 26,60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8,8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4,65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076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86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72696 | onair | 롯데) 막동 혼자 그늘에 있네 | 18:26 | 0 |
| 15272695 | onair | 기아) 파홈 아쉽다 생각했는데 홈런이네 | 18:25 | 2 |
| 15272694 | onair | 기아) 어 진짜 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8:25 | 8 |
| 15272693 | onair | 기아) ㅁㅊ도영아ദ്ദി^ᶘ= •̅𐃬•̅=ᶅ^ | 18:25 | 7 |
| 15272692 | onair | 두산) 갓슈 | 18:25 | 13 |
| 15272691 | onair | 엔씨) 수성목성금성토성 이 우 성 𐩣(੭♡’ᗜ‘♡)੭ 𐩣(੭♡’ᗜ‘♡)੭ 𐩣(੭♡’ᗜ‘♡)੭ | 18:25 | 4 |
| 15272690 | onair | 삼성) 그래도 우리 외야 123이 제일 믿을만한 컨택 타선이긴 한 듯 | 18:25 | 8 |
| 15272689 | onair | 두산) 애초에 수비툴 보고 사온 선수긴한데 | 18:25 | 25 |
| 15272688 | onair | 엔씨) 애비 진짜 혼밥 모다네 옛날사람이라 긍가 ₍๐︎≖_≖๐₎ꔪ | 18:25 | 4 |
| 15272687 | onair | 삼성) 공이 밑에서 살아서 와ㅋㅋㅋ | 18:25 | 7 |
| 15272686 | onair | 두산) 갔슈 | 18:25 | 5 |
| 15272685 | onair | 두산) 갔슈 | 18:25 | 2 |
| 15272684 | onair | 두산) 갔슈 2 | 18:25 | 19 |
| 15272683 | 잡담 | 삼성) 근데 abs에서 사암 투수들이 불리한 이유가 뭐야? | 18:25 | 8 |
| 15272682 | onair | 엘지) 주헌이가 엥런쳐줄것같애 | 18:25 | 8 |
| 15272681 | onair | 한화) 현진이가 너무 좋다.. | 18:25 | 16 |
| 15272680 | onair | 기아) 오늘 태형이 승투 조 | 18:25 | 8 |
| 15272679 | onair | 기아) 또잉 런 (づ。◕‿‿◕。)づ(づ。◕‿‿◕。)づ 16 | 18:25 | 79 |
| 15272678 | onair | 엘지) 20타수 무안타 달성 완 2 | 18:25 | 35 |
| 15272677 | onair | 롯데) 막동 ʕ੭๐ ̇ᗜ ̇๐ʔ੭ʕ੭๐ ̇ᗜ ̇๐ʔ੭ʕ੭๐ ̇ᗜ ̇๐ʔ੭ 3 | 18:25 | 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