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난 경기 지면 야구방 안 함 커뮤 분위기가 싫어서라기보단 경기 진걸 회피하고 싶어서 https://theqoo.net/kbaseball/4260029610 무명의 더쿠 | 11:06 | 조회 수 340 ㅋㅋㅋ 근데 이거 괜찮은 방법이더라고회복력?개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