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난 두시에 자는데 너네 너무 일찍 잔다고 화냄 ^ᶘ=◔ᴗ◔=ᶅ^ https://theqoo.net/kbaseball/4260025014 무명의 더쿠 | 11:01 | 조회 수 107 그러다 전체플 재밌는거 있으면같이 놀다가 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