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오래본 할미인데 두베 이렇게 북적북적한 느낌도 오랜만이고으지랑 수빈이도 볼때마다 웃고 있어서(물론 카메라 앞 한정으로 보는거지만) 너무 보기 좋아 할미는 올해 갈야만 가서 이기는 경기보면 더 이상 바랄게 앖다 ʕو๑o̴̶̷ᗝo̴̶̷๑ʔ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