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난 겨울에는 많이자고 여름에는 덜 자는 거 같아 https://theqoo.net/kbaseball/4260019778 무명의 더쿠 | 10:56 | 조회 수 107 밝아지면 깨고 어두워지면 졸려서거의 일출 일몰에 맞춘 생체리듬이야나도 신기함 ^ᶘ=〃⌒▽⌒〃=ᶅ^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