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한화) "시환이는 원래 나에게 '형 방망이는 탓이 없어요. 사람 잘못이에요'라고 말했는데 이 방망이를 쓰고 나니까 '사람이 좋아도 방망이가 조금 더 좋네요'라고 말하더라."
408 7
2026.06.28 10:42
408 7
또 노시환이 홈런을 치기 시작할 때 쓰기 시작한 방망이가 강백호의 방망이였다. 강백호는 미국산 방망이를 개인 주문한다. 노시환은 강백호의 방망이를 쓰면서 연속 홈런 행진을 이어오고 있다.


강백호는 "이게 치는 느낌이 약간 다르고 맞는 느낌도 나에게 좋은 편이다. 2년 전부터 사용했던 건데 (노)시환이에게도 줬다. 시환이가 홈런을 치고 나니까 그때부터 쓰겠다더라"며 "시환이는 원래 나에게 '형 방망이는 탓이 없어요. 사람 잘못이에요'라고 말했는데 이 방망이를 쓰고 나니까 '사람이 좋아도 방망이가 조금 더 좋네요'라고 말하더라. 나는 아무거나 들어도 잘 치니까 시환이나 다른 애들이 내 방망이로 잘 쳤으면 좋겠다"라고 미소 지었다.


시시 ㅈㄴ 귀엽고 자기방망이 잔뜩주고 기분좋은 배코도 넘 차카니임ㅋㅋ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멧앤돼 오늘도 홈런비임


 https://naver.me/G9U8gx4p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76 06.27 22,31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4,20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2,7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6,015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8562 잡담 호주전 마지막 이닝에 어떤 자세로 봤니? 11:59 0
15268561 잡담 기아) 잠실에서 댕모다는 이 몬난이들을 어쩜 좋아 ^ᶘ=•̅ ᴥ •̅=ᶅ^ 11:59 8
15268560 잡담 나 호주전때 너무 떨려서 온에어도못보고 현실로도피하다가 가끔씩 더쿠만 봄 11:59 5
15268559 잡담 나 야구방 동사로마들한테 고마운 거 있어 11:58 48
15268558 잡담 삼성) 그래도 재희 찬승이 내려줄 시점에서 샴푸, 정현이 복귀 되서 다행이네 1 11:58 22
15268557 잡담 호주전 온에어 어땠을지 궁금하다 2 11:58 68
15268556 잡담 기아) 직관가서 지고있으면 듀오링고함... 1 11:57 60
15268555 잡담 ㅇㅇㄱ 포케 맛있는데 맛없는 것 같음 ^ᶘ=•̅ ᴥ •̅=ᶅ^ 11:57 23
15268554 잡담 식빵 굽는 정도야 어떨땐 웃기고 성별불문 여러 종목에도 많아서 ㄱㅊ한데 배트랑 헬멧 던지는건 진짜 4 11:57 69
15268553 잡담 삼성) 몰라 우두글자 그거 해 1 11:57 36
15268552 잡담 기아) 안보면 화도 안나는거 진짜야 ^ᶘ=◔ᴗ◔=ᶅ^ 1 11:57 32
15268551 잡담 호주전 온에어 못 봐 ㅠ 밀려서 11:57 50
15268550 잡담 호주전 찐인건 투수들이 2실점 이상하면 죽는다엿단거같음 3 11:56 114
15268549 잡담 kt) 금요일에 원석이 진짜 잘하긴 함.. 경기 결과는 나는 모르겟고요 ◕▾◕ 11:56 13
15268548 잡담 삼성) 내야 실책으로 투구수가 늘어나서 어쩔 수 없이 5회가 끝이기도 했지만 11:56 41
15268547 잡담 엘지) 방금 25 우리 코시 우승하고 퇴근길 보는데 진성이형이 우리 내년에 현식이때문에 우승할거라고 막 하는 말을 봤거든? 11:56 38
15268546 잡담 롯데) 3루 나승엽 진짜 시도도 못하고 폐기된게 천만다행임 11:55 46
15268545 잡담 호주전은 근데 경기 내용 자체가 정병 무빙이었어 2 11:54 110
15268544 잡담 롯데) 어데 카테에서 23보근이 얘기하다가 자서 그런지 보근이 홈런친날 덕밍이 알고리즘에 뜸 1 11:54 39
15268543 잡담 기아) 난 일단 점수먹히면 바로 유튜브 보러가 1 11:53 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