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한화) "시환이는 원래 나에게 '형 방망이는 탓이 없어요. 사람 잘못이에요'라고 말했는데 이 방망이를 쓰고 나니까 '사람이 좋아도 방망이가 조금 더 좋네요'라고 말하더라."

무명의 더쿠 | 10:42 | 조회 수 405
또 노시환이 홈런을 치기 시작할 때 쓰기 시작한 방망이가 강백호의 방망이였다. 강백호는 미국산 방망이를 개인 주문한다. 노시환은 강백호의 방망이를 쓰면서 연속 홈런 행진을 이어오고 있다.


강백호는 "이게 치는 느낌이 약간 다르고 맞는 느낌도 나에게 좋은 편이다. 2년 전부터 사용했던 건데 (노)시환이에게도 줬다. 시환이가 홈런을 치고 나니까 그때부터 쓰겠다더라"며 "시환이는 원래 나에게 '형 방망이는 탓이 없어요. 사람 잘못이에요'라고 말했는데 이 방망이를 쓰고 나니까 '사람이 좋아도 방망이가 조금 더 좋네요'라고 말하더라. 나는 아무거나 들어도 잘 치니까 시환이나 다른 애들이 내 방망이로 잘 쳤으면 좋겠다"라고 미소 지었다.


시시 ㅈㄴ 귀엽고 자기방망이 잔뜩주고 기분좋은 배코도 넘 차카니임ㅋㅋ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멧앤돼 오늘도 홈런비임


 https://naver.me/G9U8gx4p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7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나 야구방 동사로마들한테 고마운 거 있어
    • 11:58
    • 조회 24
    • 잡담
    • 삼성) 그래도 재희 찬승이 내려줄 시점에서 샴푸, 정현이 복귀 되서 다행이네
    • 11:58
    • 조회 14
    • 잡담
    1
    • 호주전 온에어 어땠을지 궁금하다
    • 11:58
    • 조회 46
    • 잡담
    2
    • 기아) 직관가서 지고있으면 듀오링고함...
    • 11:57
    • 조회 43
    • 잡담
    1
    • ㅇㅇㄱ 포케 맛있는데 맛없는 것 같음 ^ᶘ=•̅ ᴥ •̅=ᶅ^
    • 11:57
    • 조회 18
    • 잡담
    • 식빵 굽는 정도야 어떨땐 웃기고 성별불문 여러 종목에도 많아서 ㄱㅊ한데 배트랑 헬멧 던지는건 진짜
    • 11:57
    • 조회 49
    • 잡담
    3
    • 삼성) 몰라 우두글자 그거 해
    • 11:57
    • 조회 31
    • 잡담
    1
    • 기아) 안보면 화도 안나는거 진짜야 ^ᶘ=◔ᴗ◔=ᶅ^
    • 11:57
    • 조회 26
    • 잡담
    1
    • 호주전 온에어 못 봐 ㅠ 밀려서
    • 11:57
    • 조회 40
    • 잡담
    • 호주전 찐인건 투수들이 2실점 이상하면 죽는다엿단거같음
    • 11:56
    • 조회 95
    • 잡담
    3
    • kt) 금요일에 원석이 진짜 잘하긴 함.. 경기 결과는 나는 모르겟고요 ◕▾◕
    • 11:56
    • 조회 11
    • 잡담
    • 삼성) 내야 실책으로 투구수가 늘어나서 어쩔 수 없이 5회가 끝이기도 했지만
    • 11:56
    • 조회 36
    • 잡담
    • 엘지) 방금 25 우리 코시 우승하고 퇴근길 보는데 진성이형이 우리 내년에 현식이때문에 우승할거라고 막 하는 말을 봤거든?
    • 11:56
    • 조회 31
    • 잡담
    • 롯데) 3루 나승엽 진짜 시도도 못하고 폐기된게 천만다행임
    • 11:55
    • 조회 42
    • 잡담
    • 호주전은 근데 경기 내용 자체가 정병 무빙이었어
    • 11:54
    • 조회 97
    • 잡담
    2
    • 롯데) 어데 카테에서 23보근이 얘기하다가 자서 그런지 보근이 홈런친날 덕밍이 알고리즘에 뜸
    • 11:54
    • 조회 36
    • 잡담
    1
    • 기아) 난 일단 점수먹히면 바로 유튜브 보러가
    • 11:53
    • 조회 53
    • 잡담
    1
    • 근데 진짜 호주전 어케 했지
    • 11:53
    • 조회 146
    • 잡담
    2
    • 야선이기전에 사람이지 ㅋㅋ 지성체면 안풀린다고 모두가 다 보는 앞에서 본인 감정표출을 폭력적인 방법으로 하지 말라고 배우는데
    • 11:53
    • 조회 147
    • 잡담
    3
    • 삼성) 찾아보니 이번시리즈 상대팀 타율 출루율 옵스 1위팀이네
    • 11:52
    • 조회 81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