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내가 볼땐 무난승 무난패면 한 11시 전후로 사라져감 https://theqoo.net/kbaseball/4260005446 무명의 더쿠 | 10:42 | 조회 수 124 지랄패 도파민승이면 12시 전후로 사라져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랄패여도 새벽엔 호랭이 없어 ^ᶘ=•̅ ᴥ •̅=ᶅ^ 12시 넘으면 죽는줄 아는 애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