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기아) Wls플 늦게까지 달리던데 혹시 Wls랑이들..... 갸테 글쓰는거 낯가리나
177 4
2026.06.28 10:41
177 4

아 설마...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76 06.27 22,31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4,20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2,7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6,015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8562 잡담 롯데) 오늘 라인업은 재미라도 있으면 좋겠다 12:00 1
15268561 잡담 나도 식빵까진 별로여도 그러려니인데 지구폭행은 좀 12:00 14
15268560 잡담 호주전 마지막 이닝에 어떤 자세로 봤니? 11:59 5
15268559 잡담 기아) 잠실에서 댕모다는 이 몬난이들을 어쩜 좋아 ^ᶘ=•̅ ᴥ •̅=ᶅ^ 11:59 17
15268558 잡담 나 호주전때 너무 떨려서 온에어도못보고 현실로도피하다가 가끔씩 더쿠만 봄 11:59 7
15268557 잡담 나 야구방 동사로마들한테 고마운 거 있어 11:58 55
15268556 잡담 삼성) 그래도 재희 찬승이 내려줄 시점에서 샴푸, 정현이 복귀 되서 다행이네 2 11:58 24
15268555 잡담 호주전 온에어 어땠을지 궁금하다 2 11:58 72
15268554 잡담 기아) 직관가서 지고있으면 듀오링고함... 1 11:57 65
15268553 잡담 ㅇㅇㄱ 포케 맛있는데 맛없는 것 같음 ^ᶘ=•̅ ᴥ •̅=ᶅ^ 11:57 24
15268552 잡담 식빵 굽는 정도야 어떨땐 웃기고 성별불문 여러 종목에도 많아서 ㄱㅊ한데 배트랑 헬멧 던지는건 진짜 4 11:57 76
15268551 잡담 삼성) 몰라 우두글자 그거 해 1 11:57 37
15268550 잡담 기아) 안보면 화도 안나는거 진짜야 ^ᶘ=◔ᴗ◔=ᶅ^ 1 11:57 34
15268549 잡담 호주전 온에어 못 봐 ㅠ 밀려서 11:57 52
15268548 잡담 호주전 찐인건 투수들이 2실점 이상하면 죽는다엿단거같음 3 11:56 120
15268547 잡담 kt) 금요일에 원석이 진짜 잘하긴 함.. 경기 결과는 나는 모르겟고요 ◕▾◕ 11:56 17
15268546 잡담 삼성) 내야 실책으로 투구수가 늘어나서 어쩔 수 없이 5회가 끝이기도 했지만 11:56 41
15268545 잡담 엘지) 방금 25 우리 코시 우승하고 퇴근길 보는데 진성이형이 우리 내년에 현식이때문에 우승할거라고 막 하는 말을 봤거든? 11:56 39
15268544 잡담 롯데) 3루 나승엽 진짜 시도도 못하고 폐기된게 천만다행임 11:55 48
15268543 잡담 호주전은 근데 경기 내용 자체가 정병 무빙이었어 2 11:54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