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우리가 개꿀조였거든 당장 일본만봐도 조별리그 잘했는데도 32강 브라질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9999447 무명의 더쿠 | 10:37 | 조회 수 77 우린 얼마나 좋았는데 진짜 16강까지 무난하게 갈수도 있는 그런조였음 감독하나가 다망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