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2. 무명의 더쿠 11:39 째부 묵지마 ٩(//̀Θ/́/)۶
- 11:41
- 조회 9
- 잡담
-
- 엘지) 정빈아 돈내고 봐라 경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40
- 조회 10
- 잡담
-
- 갸테 저거 나는 제목만 보고 선수‘를‘ 욕하지 말자는 글인줄 알았음
- 11:40
- 조회 24
- 잡담
-
- 흥민이가 해야지 이러네 하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40
- 조회 63
- 잡담
-
- 삼성) 휴가계획 아직 안짰는데 일단 8월첫 주중 3연전 숙박 결제함
- 11:40
- 조회 11
- 잡담
-
- ㅇㅇㄱ 이번일로 감독들 베테랑 끝까지 박는거 이해되벌임ㅋㅋㅋ ((단기전))
- 11:40
- 조회 27
- 잡담
-
- 두산) 나 실제로 냉동이었던 친구한테 지금 안보면 후회할거같다고 해서 해동시킴
- 11:40
- 조회 43
- 잡담
-
- kt) 얘들아 내가 대신 빌러왔어
- 11:39
- 조회 27
- 잡담
-
- 기아) 해영이 의리 막 팔랑거리면서 싸우는 영상 아는 랑이
- 11:38
- 조회 47
- 잡담
-
- ㅇㅇㄱ 젭티비씨 해설? 누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구로 치면 체인지업 이라고 말하네ㅋㅋㅋㅋㅋㅋ
- 11:38
- 조회 72
- onair
-
- 제3자인데 갸테보다가 걍 하는말.. 난 혼잣말로 식빵굽는거보다 배트내려치는거나 헬멧던지는 행동이 더 싫음
- 11:38
- 조회 125
- 잡담
-
- 한화) 수리들아 유니폼 물어봐두 돼?
- 11:38
- 조회 46
- 잡담
-
- 우리감독도 나가면 좋겠다 우리 급해요
- 11:37
- 조회 35
- 잡담
-
- 이런저런 이유로 야구보는게 힘든 팀 팬들아 안아줄래
- 11:37
- 조회 50
- 잡담
-
- 기아) 도영이 그 욕 의심 입모양이 두번인데 둘 중에 하나는 치지말지고
- 11:37
- 조회 140
- 잡담
-
- 기아) 도영이 인생 빠던
- 11:36
- 조회 119
- 잡담
-
- 삼성) 문학도 원래 티켓팅이 이렇게 힘들어꒰( -᷅ ﻌ -᷄ ?)꒱
- 11:36
- 조회 75
- 잡담
-
- つㅡөөөөөөөөөө
- 11:36
- 조회 52
- 잡담
-
- 두산) 타이밍 맞게 감코진도 잘 데려온 느낌ㅇㅇㅋㅋㅋㅋ
- 11:36
- 조회 82
- 잡담
-
- 케톡러의 김태형 캐해
- 11:36
- 조회 19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