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외국인투수 바꾸고 주전 야수들 휴식 주자마자 순위가 올라간다거나 하는 건 아니지
근데 하나하나 바꿔서 개선할 생각이라도 해야 하는데 감코, 프런트 다 그럴 생각이 없어 보임 뭔 말 같지도 않은 핑계나 대고...
맨날 똑같은 말 하는 것도 ㅈㄴ 갑갑하다 이숭용 김재현 다 나가라
근데 하나하나 바꿔서 개선할 생각이라도 해야 하는데 감코, 프런트 다 그럴 생각이 없어 보임 뭔 말 같지도 않은 핑계나 대고...
맨날 똑같은 말 하는 것도 ㅈㄴ 갑갑하다 이숭용 김재현 다 나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