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루도 진짜 많았네 우리 ʕ ⚆ᗝ⚆ 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지금 선수들끼리 분위기좋은거 보니까 갠적으로
- 11:21
- 조회 3
- 잡담
-
- 야구는 너무 믿고 갈아서 문제지 빼지는 않는데
- 11:21
- 조회 34
- 잡담
-
- 김경문이였음 손강 존나 갈았지 뭐
- 11:20
- 조회 27
- 잡담
-
- 외국인감독 싫어하는거 축구도 그렇다니
- 11:20
- 조회 17
- 잡담
-
- ㅇㅇㄱ 김경문이었으면 손 박박 갈았을 것 같긴함
- 11:20
- 조회 17
- 잡담
-
- 엘지) 솔직히 어제 모습 보면 굳이 왜 박동원만 선발 고집하는지 모르겠음
- 11:20
- 조회 14
- 잡담
-
- 남아공에 손흥민 스타팅아닌게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안가
- 11:20
- 조회 28
- 잡담
-
- 기아) 이틀간의 패배를 극뽁하고 축구보는중 ^ᶘ=◔ᴗ◔=ᶅ^
- 11:20
- 조회 28
- 잡담
-
- 삼성) 양신 덩치 체감은 이 짤이 ㄹㅇ이야
- 11:20
- 조회 60
- 잡담
-
- 한화) 이팁에게 말한다 묵혀둔 영상 지금 다 올려라
- 11:19
- 조회 38
- 잡담
-
- ㅇㅇㄱ 근데 어떻게 저 멤버들로 저렇게밖에 못하지ㅋㅋㅋㅋ야구로 치면 베올멤버로 준결승도 못 간 느낌임
- 11:19
- 조회 43
- 잡담
-
- 기아) 나 써드 사고싶은데 마킹 누구할지 고민돼
- 11:19
- 조회 36
- 잡담
-
- 기아) 올해 처음으로 광주가는데 제발 다음주에 비안어ㅏㅎ으면 좋겠다..
- 11:19
- 조회 9
- 잡담
-
- ㅇㅇㄱ 아 걍 선수들이 ㅈㄴ 불쌍함... 팬들도.... 어떤 심경인지 알거같아서
- 11:19
- 조회 41
- 잡담
-
- 두산) 난 수행이가 저렇게 애들 챙기는지 진짜몰랐어
- 11:19
- 조회 37
- 잡담
-
- 근데 확실히 느낌 단기전엔 안 쓰는것보다 쓰는게 맞다
- 11:18
- 조회 58
- 잡담
-
- 엘지) 아니근데 식식 성적만보면 ㄹㅇ 선발투수야
- 11:18
- 조회 55
- 잡담
-
- 두산) 얼라 라인업으로 5등하는거랑
- 11:18
- 조회 83
- 잡담
-
- 고대는 스포츠쪽 사람이 많은편이야??
- 11:18
- 조회 30
- 잡담
-
- 베올때 이승엽 믿었던거 이해는 됨
- 11:17
- 조회 1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