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사진보고 침나와서 하는 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져놓고 32강 입터는게 ㅈㄴ 병신같음 진짜 뭐 이상있는거아니냐
- 11:23
- 조회 0
- 잡담
-
- 두산) )꒱⁾⁾
- 11:23
- 조회 5
- 잡담
-
- ㅇㅇㄱ 손흥민 주포말고 다른 포지션으로 투입시키면서 아무 지시도 없었다는게 웃김
- 11:22
- 조회 12
- 잡담
-
- 손흥민 이번에 얼마 뛰지도 않았자나 첫 경기 후반 중반에 교체, 2번째 후반 시작하고 교체, 3번째 후반 시작하고 들어감
- 11:22
- 조회 9
- 잡담
-
- ㅇㅇㄱ 회먹을까 찜닭먹을까
- 11:22
- 조회 7
- 잡담
-
- ㅇㅇㄱ교민들이 ㄹㅇ 안타까움 표 사놓은 교민들 많다고 들었는데 ㅠㅠ
- 11:21
- 조회 29
- 잡담
-
- 두산) 지금 선수들끼리 분위기좋은거 보니까 갠적으로
- 11:21
- 조회 53
- 잡담
-
- 야구는 너무 믿고 갈아서 문제지 빼지는 않는데
- 11:21
- 조회 132
- 잡담
-
- 김경문이였음 손강 존나 갈았지 뭐
- 11:20
- 조회 49
- 잡담
-
- 외국인감독 싫어하는거 축구도 그렇다니
- 11:20
- 조회 31
- 잡담
-
- ㅇㅇㄱ 김경문이었으면 손 박박 갈았을 것 같긴함
- 11:20
- 조회 30
- 잡담
-
- 엘지) 솔직히 어제 모습 보면 굳이 왜 박동원만 선발 고집하는지 모르겠음
- 11:20
- 조회 31
- 잡담
-
- 남아공에 손흥민 스타팅아닌게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안가
- 11:20
- 조회 46
- 잡담
-
- 기아) 이틀간의 패배를 극뽁하고 축구보는중 ^ᶘ=◔ᴗ◔=ᶅ^
- 11:20
- 조회 37
- 잡담
-
- 삼성) 양신 덩치 체감은 이 짤이 ㄹㅇ이야
- 11:20
- 조회 103
- 잡담
-
- 한화) 이팁에게 말한다 묵혀둔 영상 지금 다 올려라
- 11:19
- 조회 61
- 잡담
-
- ㅇㅇㄱ 근데 어떻게 저 멤버들로 저렇게밖에 못하지ㅋㅋㅋㅋ야구로 치면 베올멤버로 준결승도 못 간 느낌임
- 11:19
- 조회 72
- 잡담
-
- 기아) 나 써드 사고싶은데 마킹 누구할지 고민돼
- 11:19
- 조회 51
- 잡담
-
- 기아) 올해 처음으로 광주가는데 제발 다음주에 비안어ㅏㅎ으면 좋겠다..
- 11:19
- 조회 10
- 잡담
-
- ㅇㅇㄱ 아 걍 선수들이 ㅈㄴ 불쌍함... 팬들도.... 어떤 심경인지 알거같아서
- 11:19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