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아직 70경기가 남았다는게 어이가 없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9958585 무명의 더쿠 | 09:45 | 조회 수 112 이미 70경기 넘게 했는데 안 살아났다고 그러면 뭐라도 해봐야지버리라는게 아니라 살려쓰자는건데 팬들 이상한 사람 만들어 본인 고집이 선수한테 오히려 부담 주는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