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건 안고있는게 아니라 들고있는거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근데 쟨 공을 왜 저렇게 한번에 포구를 못 하는건지 신기함 ㅋㅋ 얘만큼 저렇게 포구 못 하는 사람도 없을거 같음
- 10:49
- 조회 5
- 잡담
-
- SSG) 진짜 외야 백업을 왜 내렸지 팀내 수비이닝 1위가 에레디아고 2위가 최지훈인데...
- 10:49
- 조회 3
- 잡담
-
- 잠실 삼겹살정식이랑 김말국 진짜 개맛잇더라
- 10:49
- 조회 1
- 잡담
-
- 두산) 어제 경기보는데 우리 수비시프트 좀 먹혔나
- 10:49
- 조회 23
- 잡담
-
- ㅇㅇㄱ 축알못인데 전력상 국대 32강은 진출 무조건이였어?
- 10:48
- 조회 18
- 잡담
-
- 기아) 선넨 과거짤 처음본거 있는데
- 10:48
- 조회 34
- 잡담
-
- 26시즌 타격 부문별 워스트
- 10:48
- 조회 51
- 스퀘어
-
- 기아) 일요일 두시경기 싫은데 좋았던데 일찍끝나서...
- 10:48
- 조회 39
- 잡담
-
- 엘지) 신입사원도 좀 다닐만한 회사를 만드세요^^
- 10:47
- 조회 32
- 잡담
-
- 두산) 근데 ㄹㅇ 팀 분위기 좋아보인다 ㅋㅋㅋㅋㅋ
- 10:47
- 조회 54
- 잡담
-
- ㅇㅇㄱ 손흥민 마지막일지 모르는 월드컵이
- 10:47
- 조회 55
- 잡담
-
- 포수 수비이닝(100이닝 이상)
- 10:47
- 조회 81
- 스퀘어
-
- 한화) 이팁 어제 축구영상 잘올렸네.......... 하
- 10:47
- 조회 90
- 잡담
-
- ㅇㅇㄱ 솔까 안올라가는게 맞지 지금 32강 올라가는게 무슨 의미가 있나
- 10:47
- 조회 11
- 잡담
-
- 기아) 저 욕플(?) 지금 돈것도 얘네 다 자라가서 글 못봐서 그럼ㅋㅋㅋ끼발ㅋㅋㅋ
- 10:47
- 조회 89
- 잡담
-
- 기아) 근데 이젠 진짜 직관 한번 갔다오면 회복이 힘들어ㅠㅋㅋㅋㅋㅋ
- 10:46
- 조회 44
- 잡담
-
- 기아) 왜 다들 일찍 자는걸까 궁금
- 10:46
- 조회 61
- 잡담
-
- 엘지) 타싸에서 승기 다음주가 아니라 다다음주라는데
- 10:45
- 조회 76
- 잡담
-
- ㅇㅇㄱ 조별리그탈락 뉴스속보 뭔데
- 10:45
- 조회 101
- 잡담
-
- 기아) 기아 타이거즈 통제 드간다
- 10:44
- 조회 8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