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13연패때 노이조만 안썼어도 이건욱 잘할때 로운이대신 썼으면 백업타자들 감좋을때 주전휴식주고 김재환빼고썼으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9945426 무명의 더쿠 | 09:22 | 조회 수 255 순위가 낮아도 이정도로는 안망가졌을듯... 얻어가는 선수도 있었을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