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우리팀이 5등이거나 리빌딩이거나 은퇴시즌이면 2군 생각해보겠다 이러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9941679 무명의 더쿠 | 09:15 | 조회 수 359 장난하냐? 미친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