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팁얘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걍 다들 엥? 상태니까 말 얹는거지...
- 10:15
- 조회 7
- 잡담
-
- ㅇㅇㄱ 지금 우즈벡이기고있어서 ㄱㅊ은거아니야??
- 10:14
- 조회 11
- onair
-
- 한화) 아니 근데 진짜 어떻게 그런얘길 너는 아빠되기 한달전에 하니...
- 10:14
- 조회 13
- 잡담
-
- ㅇㅇㄱ 볼수록 저런 팀들이 32강 가는게 맞다 우리 경기력은..
- 10:13
- 조회 74
- onair
-
- 두산) 캐치캐치는 생각보다 진중하고 착하고 병헌이 마이크뺏는거 너무좋고 민석이 모남없이 밝은성격이구나
- 10:13
- 조회 29
- 잡담
-
- 마스코트 중에 나는 호걸이가 그렇게 귀엽다
- 10:12
- 조회 34
- 잡담
-
- ㅇㅇㄱ 우짜냐
- 10:12
- 조회 55
- onair
-
- 기아) 민뺑이는 내가 저렇게 뛴다고 생각하면
- 10:12
- 조회 53
- 잡담
-
- 엘지) 아니 스틴이 덕아웃 들어와서 헬멧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0:12
- 조회 36
- 잡담
-
- 기아) 걍 야구선수들 욕 안했음 좋겠다는 걍 개인마다 다를테니 그려~하고 넘어가도
- 10:12
- 조회 92
- 잡담
-
- ㅇㅇㄱ 한국으로 와라
- 10:11
- 조회 181
- onair
-
- 한화) 아빠최인호......당황
- 10:11
- 조회 57
- 잡담
-
- 엘지) 다른 팀 감독들 헤매고 있는 선수들 2군 보내는게 강등시키는건줄아나?
- 10:10
- 조회 56
- 잡담
-
- 롯데) 프로에서 몇년동안 1루 본 02년생이 올해 첨 진득하게 1루 보기 시작한 80년대생 아저씨랑 비교된다는것부터 잘못됐다 생각하는데
- 10:10
- 조회 47
- 잡담
-
- 기아) 기아 야구보면서 팀케미 해치는 행동한다 싶은 선수 없어서.. 플탄거 신기함
- 10:10
- 조회 115
- 잡담
-
- 엔씨) 김단디 이거완전 양아치아냐
- 10:09
- 조회 61
- 잡담
-
- 기아) 어제 보다 껐는데 욕한 선수가 있었어?
- 10:08
- 조회 283
- 잡담
-
- SSG) 야수들도 쫓기고만 있는 상황이다. 다같이 이 분위기를 깨고 싶은 의욕은 있는데, 오히려 그 마음이 중압감으로 짓눌리기만 하는 모양새다. 13연패 이후 이후 상대를 압도하는 경기가 거의 실종됐다. 끈질기게 물고 늘어지는 모습이 보이지 않는다.
- 10:07
- 조회 97
- 잡담
-
- 한화) 자다가 일어났는데 갑자기~
- 10:07
- 조회 72
- 잡담
-
- ㅇㅇㄱ 유병민기자 트위터 계정 해킹당했나봄...
- 10:06
- 조회 2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