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기아) 통제형 단어 어제 배웠나 싶고

무명의 더쿠 | 08:36 | 조회 수 1725


걍 욕안해줬음 좋겠다 라는 글쓴걸로 통제형이라고 난리치는거 보면

뭐 선수들이 더쿠글 읽고 욕안해야지 하는것도 아니고

걍 티비 나온걸로 쩝 욕언했음 좋겠다 한걸로 통제형 소리 할거면

커뮤 어케 하는지 개궁금...

글 하난데 댓글로도 통제형이라고 패...

새글파서 통제형이라고 패... 누가 통제형인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28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비빔면 포카 올리면 이거 누가 사냐?
    • 11:27
    • 조회 0
    • 잡담
    • 기아) 너네 다 할매같다..
    • 11:27
    • 조회 13
    • 잡담
    • 롯데) 수비는 굴려도 안늘겠지ㅠ
    • 11:26
    • 조회 8
    • 잡담
    • 감투 욕심도 뭐 적당히 해먹었으면 포기할 줄 도 알아야지 말년에 존나 추하다 진짜
    • 11:25
    • 조회 49
    • 잡담
    • 한화) 류현진과의 배터리 호흡할 기회만 잡지 못한 상태다. 허인서는 “언젠가 한번 해보고 싶은데 아직은 재훈 선배님이 있다. 작년, 재작년에도 재훈 선배님이 해왔다. 현진 선배님이 포수가 바뀌면 느낌이 이상할 수도 있고, 재훈 선배님이 워낙 잘 해준다. 아직 괜찮다”라고 했다.
    • 11:25
    • 조회 51
    • 잡담
    3
    • ㅇㅇㄱ 근데 진짜 체력아껴서 32강때 쓰려고 이 가능성이 있어?
    • 11:25
    • 조회 65
    • 잡담
    4
    • 엘지) 마지막 승부처라 생각하니까 결국 참치타석에 대타낸게 제일 어이없어
    • 11:24
    • 조회 45
    • 잡담
    1
    • 어렵다 싶은 경기 선수들 힘내서 잘 넘겨놓고 쉬운 경기 감독삽질로 져서 경우의수 이러는거 너무 지겨워...
    • 11:24
    • 조회 29
    • 잡담
    • 돌고 돌아 왜 파묘해오냐고
    • 11:23
    • 조회 92
    • 잡담
    • 엘지) 아니 승기는 매주 다음주에 올거 하고 그 다음주 되면 다음주에 올거 하고 있네
    • 11:23
    • 조회 30
    • 잡담
    1
    • 엘지) 근데 승기 마지막 시리즈에 등판인거면 정용이를 내리면 안됐던거 아닌가?
    • 11:23
    • 조회 19
    • 잡담
    1
    • 엔씨) 유격수리드오프가 217경기 연속출장 기록 이거 뭐야
    • 11:23
    • 조회 70
    • 잡담
    • 크보 감독들은 믿음의 야구를 너무 하지... 대부분 이름 좀 나고 돈 좀 잘 번다 하는 선수들로
    • 11:23
    • 조회 40
    • 잡담
    • ㅇㅇㄱ근데 나 빙고판경기 거의 다 응원하란대로 응원하면서 봤거든
    • 11:23
    • 조회 56
    • 잡담
    • ㅇㅇㄱ 져놓고 32강 입터는게 ㅈㄴ 병신같음 진짜 뭐 이상있는거아니냐
    • 11:23
    • 조회 25
    • 잡담
    • 두산) )꒱⁾⁾
    • 11:23
    • 조회 110
    • 잡담
    3
    • ㅇㅇㄱ 손흥민 주포말고 다른 포지션으로 투입시키면서 아무 지시도 없었다는게 웃김
    • 11:22
    • 조회 32
    • 잡담
    • 손흥민 이번에 얼마 뛰지도 않았자나 첫 경기 후반 중반에 교체, 2번째 후반 시작하고 교체, 3번째 후반 시작하고 들어감
    • 11:22
    • 조회 30
    • 잡담
    • ㅇㅇㄱ 회먹을까 찜닭먹을까
    • 11:22
    • 조회 35
    • 잡담
    4
    • ㅇㅇㄱ교민들이 ㄹㅇ 안타까움 표 사놓은 교민들 많다고 들었는데 ㅠㅠ
    • 11:21
    • 조회 51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