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 ㅅㅂ 료이네 뚱뚱까스로 개사한 쇼츠봐
- 09:58
- 조회 0
- 잡담
-
- 3년넘은 용병은 누구누구있어?
- 09:57
- 조회 19
- 잡담
-
- 엔씨) 하트 엄청 탔네 ₍๐︎≖_≖๐₎ꔪ
- 09:57
- 조회 16
- onair
-
- 롯데) 아무리 생각해도 1루수 에러로 경기가 흔들리는게 너무 황당
- 09:57
- 조회 18
- 잡담
-
- SSG) 개들아 잘잤니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자૮₍ ง ⸝⸝‵ᗜ′⸝⸝₎აว
- 09:57
- 조회 5
- 잡담
-
- 기아) ㅇㅇㄱ 여행 다음날 알바하니까 진짜 피곤해죽을 것 같아
- 09:57
- 조회 13
- 잡담
-
- 두산) 때때 퇴근합니다ʕ •ﻌ•ྀིྀʔ
- 09:56
- 조회 76
- 잡담
-
- 엔씨) 원아웃 𐩣(੭♡’ᗜ‘♡)੭ 𐩣(੭♡’ᗜ‘♡)੭ 𐩣(੭♡’ᗜ‘♡)੭
- 09:56
- 조회 9
- onair
-
- 한화) 호‼️아빠💥👨🏻최인호😎✨아빠👊☄️최인호🙆♂️🧡워어어어🙌이글스의🦅호‼️아빠💥👨🏻최인호😎✨아빠👊☄️최인호🙆♂️🧡워어어어🙌이글스의🦅호‼️아빠💥👨🏻최인호😎✨아빠👊☄️최인호🙆♂️🧡워어어어🙌이글스의🦅
- 09:55
- 조회 36
- 잡담
-
- 기아) 우리팀에서 욕하는 거 잡힌 게 뭐 말이 나올 정도로 많았나..?
- 09:53
- 조회 214
- 잡담
-
- 기아) 예보에 소나기가 있네....? 비 조금이라도 올 거 같음 직관 안 가는데 어카지 아
- 09:53
- 조회 28
- 잡담
-
- 기아) 퓨처스 소식 궁금하면 일본코치 인스타 들어가는거 빠를듯
- 09:53
- 조회 43
- 잡담
-
- 엘지) 영빈이 갔던 맛집 아는 둥이 있어?
- 09:52
- 조회 54
- 잡담
-
- 기아) 입모양은 궁예도 많아서....
- 09:51
- 조회 151
- 잡담
-
- 엘지) 찬규 이 응원영상에서 말을 좀 전단말야ㅋㅋㅋㅋ
- 09:51
- 조회 85
- 잡담
-
- 삼성) 기멘준 상무체조보다가 갑자기 재희보고싶어서 켰는데
- 09:50
- 조회 78
- 잡담
-
- 키움) 근데 혁삐 삭발하고 잘치면 도미들이 바리깡들고 쫒아다닐수도( ◔ᴗ◔ )✧
- 09:49
- 조회 30
- 잡담
-
- 기아) 근데 감자군 귀엽지않니 ㅋㅋㅋㅋㅋ 그리고 내 기대이상으로 잘해줌 진짜
- 09:49
- 조회 82
- 잡담
-
- 삼성) 굿모닝 ʕ ◔ᴗ◔ʔ
- 09:49
- 조회 56
- 잡담
-
- 두산) 한걸음뒤에 항상 내가 있었는데 🎤ʕ´△`ʔو
- 09:48
- 조회 1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