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2개 다 성공해야대...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고 최근성적
- 12:03
- 조회 0
- 잡담
-
- 난 그냥 사회면에 나올짓만 안하면 좋겠어
- 12:03
- 조회 8
- 잡담
-
- 기아) 선우는 아직이지?..
- 12:02
- 조회 8
- 잡담
-
- 엔씨) 주원이 체력 털릴만하다 ㅜ 덥씨 때 계속 수비보고 리그에서는 리드오프 유격수로 계속 뛰고
- 12:02
- 조회 3
- 잡담
-
- 삼성) 최형우의 8회 역전 결승타✨️ 이틀 연속 경기 후반을 지배하며 1점 차 승리 완성 #덕아웃 1열📹 (06.27 KT전)
- 12:02
- 조회 5
- 스퀘어
-
- wbc 호주전 8회말 6:1에서 6:2되었을때 한국 홈경기였으면 6:2로 끝났을걸 호주홈이라 기회받음
- 12:02
- 조회 38
- 잡담
-
- 이정후 그 수비 진짜 안타될줄 알고 아 ㅈ됬다 했는데
- 12:01
- 조회 94
- 잡담
-
- kt) 얘들아 케이티스포츠 사장님 여자분으로 바뀌었대
- 12:01
- 조회 87
- 잡담
-
- 기아) 서코 오늘 10주년이라매
- 12:00
- 조회 50
- 잡담
-
- 키움) 건희 진심 기특하고 주장같고 좋네
- 12:00
- 조회 18
- 잡담
-
- 난 지고있음 폰게임해
- 12:00
- 조회 20
- 잡담
-
- 호주전은 7대2가 마지노선이었는데 이대로 끝난 게 ㄹㅇ 정신병의 최종이었어
- 12:00
- 조회 27
- 잡담
-
- 헐 동주선수 짱후선수만낫네!!
- 12:00
- 조회 150
- 잡담
-
- 롯데) 오늘 라인업은 재미라도 있으면 좋겠다
- 12:00
- 조회 22
- 잡담
-
- 나도 식빵까진 별로여도 그러려니인데 지구폭행은 좀
- 12:00
- 조회 36
- 잡담
-
- 기아) 잠실에서 댕모다는 이 몬난이들을 어쩜 좋아 ^ᶘ=•̅ ᴥ •̅=ᶅ^
- 11:59
- 조회 51
- 잡담
-
- 나 호주전때 너무 떨려서 온에어도못보고 현실로도피하다가 가끔씩 더쿠만 봄
- 11:59
- 조회 14
- 잡담
-
- 나 야구방 동사로마들한테 고마운 거 있어
- 11:58
- 조회 96
- 잡담
-
- 삼성) 그래도 재희 찬승이 내려줄 시점에서 샴푸, 정현이 복귀 되서 다행이네
- 11:58
- 조회 48
- 잡담
-
- 호주전 온에어 어땠을지 궁금하다
- 11:58
- 조회 1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