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이그 이눔아 힘내자 (🍀و ˃̵ᗝ˂̵ )و✧
잡담 키움) 당연한 얘기같지만 이정후 선수 왈 자신이 때린 타구를 하성이 형이 잡은 것은 청백전 이후 처음이라고 합니다. 별다른 대화는 없었다고. 하성 선수 왈 "정후는 여유 있잖아요"
27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으이그 이눔아 힘내자 (🍀و ˃̵ᗝ˂̵ )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