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나는 안 풀렸을 때 화를 아예 안 내는 것보다 오히려 욕하는 게 낫다고 봄 호승심 승부욕 없으면 안 돼 스포츠선수는물론 그걸 욕이나 그런거보단 다른 방식으로 표출하면 좋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