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론 비판남발좀 안했으면
걍 진짜 비판 기회 1번도 아니고 2번을 주는건데도
그걸 다 날려먹고 비판 못하게 된게 더 화나는
번복될만한거에 써먹은것도 아니고
확신차서 한것도 아니고 진짜 뭐하자는건지
예전에 비판 없던 시절은 몇날며칠 심판한테 속 부글부글 끓고 화나고 그랬는데
오늘은 걍 심판보단 비판 못하던게 더 짜증난
걍 진짜 비판 기회 1번도 아니고 2번을 주는건데도
그걸 다 날려먹고 비판 못하게 된게 더 화나는
번복될만한거에 써먹은것도 아니고
확신차서 한것도 아니고 진짜 뭐하자는건지
예전에 비판 없던 시절은 몇날며칠 심판한테 속 부글부글 끓고 화나고 그랬는데
오늘은 걍 심판보단 비판 못하던게 더 짜증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