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니 근데 이플에 묻는데 그 차에 싸인은 왜한거래 진짜 오로지 잼컨...? https://theqoo.net/kbaseball/4259866569 무명의 더쿠 | 02:43 | 조회 수 219 안지우고 그낭 그거 몰고 다닌거야 싸인있는채로 그냥??